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알찬 칭다오 여행을 위한 정보나눔 커뮤니티

칭사소식 및 알림

홈 > 칭사커뮤니티 > 칭사소식 및 알림

칭다오사랑투어의 견적문의??

칭사길잡이 0 13,272
 칭다오사랑투어를 이용하기 위한 견적문의??
드디어 회원님들의 관심과 성원으로 칭다오사랑투어가 공식적으로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아직은 많이 부족하지만 칭다오 여행의 최고! 베스트칭다오투어로 나아가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 하도록 하겠습니다.
 
-운영진 일동:
회원님께 100%의 만족을 드리려고 우선 문의게시판 -> 견적문의-> 예약  절차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최대한 회원님들을 만족도를 조금이나마 높일 수 있는 방법입니다.

저희 칭다오사랑투어는!!!
칭다오가이드로서 지켜야 할 자세나 예의 등을 항상 교육하고 있습니다. 
회원님들이 불만을 상기시켜!! 개선책을 강구 시키고 교육하고 있습니다,(점점 나아지는 멋진 칭다오사랑투어가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
- 차량(가이드)- 필수 입니다.
- 그외 숙소/골프/관광은 자유 입니다.
  (직접 하실경우 현지 가이드와 상의가 필요합니다.아니면 직접현지 가이드한테 맡겨 주세요.)
 
 기타 옵션내용은 참고사항으로 가격표를 보내 드립니다.
- 출발전 모든 칭다오정보를 알고 오시고 싶은 분은 담당 가이드랑 연결해 드려서 궁금한점 모두 해소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댓글로 여행시스템 및 가격표 남겨 주시면 메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 참고 후 여행일정등을 카톡으로 문의주시면 회원님께 맞는 여행일정으로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댓글은 메일 발송 후 삭제 처리하겠습니다.(회원님들의 개인정보를  빼가거나 동종업계 비매너를 가진분들이  재 견적을 보내는
상황이 종종 보입니다, 그리하여 메일, 카톡, 전화 등의 방식으로 견적 문의를 받고 있습니다.)
 
 
전화로 문의 주시면 즉시 답변 받으실수 있습니다,(급 급 급)시 문의 방볍!!
한국[직통]070 7078 8025 - ( 한국시내요금부과)
중국[직통]182 5328 2915 - (중국 국내에서는 직접 이번호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카톡:182 5328 2915(아이디)로 문의시 바로바로 답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럼 모두들 건승하시고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Comments

Switcher에서 사이드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