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알찬 칭다오 여행을 위한 정보나눔 커뮤니티

칭사길잡이 소개

칭다오여행을 위한 길잡이(가이드) 칭다오사랑투어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도합니다.

우선 칭다오사랑투어 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많은 지인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스무살때 처음 친구따라 칭다오에서 여행사 가이드일을 시작한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15년 가까이 되어버렸네요.

한국여행사 H사, M사에서 한국분들을 전문적으로 담당하는 가이드 일을 했었고
현재는 가이드일과 함께 조그만한 사업(한국 제품 특히 기능성 화장품 등..을 유통하여 중국 현지에 판매하고 있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이 일 역시 가이드 일을 하면서 알게 된 한국 형님의 도움으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사람의 인연이란게 참으로 신기합니다. 2~3일 옆에서 가이드 역할을 해드리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다 인연이되어 제가 새로운 일을 할 수 있도록 도움까지 받고..ㅎㅎㅎ 지금까지 봤을때 가이드 일을 하길 정말 잘한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가이드일을 완전히 접지는 않았습니다. 오랜 단골 회원님들을 틈틈히 프리랜서(?) 가이드일을 하고 있습니다.
처음 가이드일을 함께 시작한 친구녀석이 운영하는 여행사일을 일손이 부족할때마다 한번씩 지원을 해주고 있습니다.(와이프 몰래 마련할 수 있는 비자금 역할을 해줍니다 ^^).

아~~ 저는 어엿한 한 가족의 가장입니다.(조금 있으면 아빠가 된답니다.^^)
서론은 여기까지~~~!!!

칭다오사랑투어를 제작하게 된 이유는...
별거 없습니다. 거창하지도 않습니다.

제가 칭다오사랑투어(줄임말로 칭사투어라 하겠습니다)을 만들게 된 계기는 딱! 한가지 입니다. 한국에서 가장 가깝다고 할 수 있는 칭다오 여행을 위한 커뮤니티를 개설하여 칭다오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자신들이 원하시는 형태의 여행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받기도 하고 여행 후 직접 정보를 새로 제공해 줄 수 있는 공간으로 활용했으면 하는 바람으로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어렵지도 힘들지도 않습니다. 그냥 여행하신 후 알게 된 정보(항공권예약에서부터 숙소, 관광지, 교통편, 골프장 등...)를 자유롭게 공유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다보면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공간으로 탄생하리라..믿습니다.
(한국 포털사이트에 정식으로 등록하는데 우여곡절이 많았네요 ㅎㅎ 신분증 제출부터.. 전화인증까지..ㅎㅎ)

저 또한 현지에서 틈틈히 새로운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칭다오사랑은 모든분들이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는 곳으로 전문 여행사 사이트는 아닙니다 ^^.
이 곳에서 사이트의 질서를 흐트리는 행동으로 분란을 일으키시는 분들은 엄격히! 제재를 가하도록하겠습니다.

깨끗하고 알찬내용으로 가득 넘쳐나는 칭다오사랑투어(칭사투어)가 되길 바라면서
글을 맺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나 칭사투어 길잡이 명걸이는 기쁜 마음으로 회원님들과 함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