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다오골프투어 ( 2박 3일)
아직도 칭다오골프 쪽으로 모르시는 분들 많으신거 같아서 이렇게 정리해서 코스를 짜 보았습니다.
우선 칭다오골프장 예약규칙은 아무레도 한국보다는 많이 쉽죠.. 하지만 여기도 여기 규칙은 있습니다.
례를 들어서 골프장을 예약을 해서 3일안으로는 취소가 안됩니다. 만약에 안개가 많이 끼고 비가 내린다 하면
그때는 골프장에서 취소 해 드립니다.
오늘은 11시 55분 비행기로 부산에서 오시는 분들이라 .. 시간과 거리상 관계로 도원골프장을 추천 했습니다.
도원골프장은 칭다오공항에서 약 20분~30분거리가 되며 .. 원래는 36홀인 곺프장이 지금은 18홀만 이용 하게 되였습니다.
그 시간되면은 아마 다 저의들과 생각과 같은 칭다오가이드들이 많이 손님들 모시고 와서 밀릴수도 있으니 ...근데 너무 걱정 마세요.
기다린다.. 그런 정도는 아님니다. ㅣ 만약 식사를 기내에서 못했으면은 골프장에서 바로 내려 가지말고 . 식사 간단히 하시고 가도
원래는 칭다오렌트카 규칙이라면 골프장이면 골프장.. 칭다오시내관광이면 시내관광.. 노산이면 노산 이렇게 구분 되여 있습니다.
만약 하루에 두코스를 뛴다 하면 별도로 비용이 추가 될겁니다. .하지만 이번은 이렇게 코스를 해 드리는 이유는
(서비스) 라 하셔도 되고 .. 또 워낙 공항에서 가까워서..이렇게 따로 시내 54광장 조명쑈를 추천 해 드립니다.
조명쇼도 칭다오폐키지에서는 필코스 입니다. 직접 보시면 진짜 볼만한 풍광 입니다.
약 15분정도 구경하시고 또 빨리 오셔서 우리 칭다오맛집 - 유명한 현지식으로 추천 하겠습니다.
여러가지로 많은 요리들이 있습니다. 자기 좋아하는 음식들을 시켜서 드시면 됩니다. 가격들이랑 사진이랑 다 있으니..
근데 현지식이라 너무 걱정을 안하셔도 됩니다. 산동자체 요리는 한국인들에게 맞을꺼 같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갑니다...다들 여러가지로 잘 시켜서 그래도 맛있게 잘 먹고 마시고 갑니다.
이튿날은 천태로 갑니다. 천태골프장은 총 27홀이고 2004년 오픈되였다고 합니다. 야드는 짧지만 산이 많고 언덕이 많다고 합니다.
부킹 인원수에 따라 점심식사를 간단히 그늘집에서 하셔도 되고 나인홀후 다시 올라와서 식사하고 다시 나머지 나인홀 시작을 해도
이틀간 연속 골프를 하고 나면 당연 다리도 뻐근하고 하죠. 그래서 시원하게 칭다오마사지로 추천 합니다.
마사지 받고 나면 딱 저녁시간도 되고 배도 출출하겠죠.. 그럼 유명한 칭다오맥주에 꼬치집으로 갑니다. 꼬치집이라면 아마 한국에서
드시는 맛과 완전 다를겁니다. 비록 향신료는 찐하겠지만 좋아하시는분들은 진짜 좋아 합니다.
셋째날은 공항가는 시간을 맞춰야 해서 좀 일찍이 가야 할뜻 합니다. 영해골프장은 폐어웨이가 길며 전망이 좋다고 하네요..
18홀로 이루어진 영해골프장은 왜서 마지막날에 추천을 하는지 골프를 하고 나면 아실 겁니다. ㅎㅎ
칭다오골프 다 마친후 .싯고 바로 공항으로 이동 합니다.
이렇게 칭다오골프투어 2박3일로 추천 합니다 .. 예약은 좋기는 짧아서 7일전에 까지 하셔야 .. 원하시는 시간을 예약할수 있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