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알찬 칭다오 여행을 위한 정보나눔 커뮤니티

칭사여행TIP

홈 > 칭다오여행정보 > 칭사여행TIP

여행준비~!!

칭사길잡이 0 9,937

인원에 따른 비용??? 칭다오자유여행 경비??? 칭다오골프비용~?? 등..

다양한 형태의 여행 계획을 잡고 계시겠지만 예산은 크게 차이는 나지 않을 것 입니다.

항공권​
우선 항공권은 대한항공, 아시아나, 제주항공이나 (참고 :중국동방항공은 많이 저렴합니다.)
인천~칭다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공권 요금은 보통 10만원 초반~ 20만원정도 됩니다.
성수기나 급하게 구입을 할땐 이 가격이 아니겠죠..(쉽지는 않겠지만 성수기는 항공권도 미리 준비 해 놓으면 좋겠네요.)
숙소
교통편. 주변환경. 치안 등을  기본으로 현지 칭다오가이드와 상의 를 해서 정하시면 됩니다.
(참고: 친구들끼리나 친한 회사동료들끼리라면 칭다오 독채아파트(칭다오민박)으로 하시는것도 좋습니다.
저녁식사 후 칭다오민박집에서 시원한 칭다오맥주와 땅콩 등 마트에서 사서 아파트 거실에서 한잔..
아니면 칭다와호텔도 가격이 칭다오민박집보다는 비싸지만 조식도 주니 그 점은 편하구요 각각의 특징에
맞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꼭!! 기억하셔야 하는 것은 숙소를  정하실때 꼭 칭다오가이드와 상의를 해서 정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아니면 숙소 위치때문에  잘 놀지도 못하고 길에서 시간 보내다 소중한 회원님들의 여행시간을 버릴 수 있습니다.

칭다오골프
칭다오골프코스와 칭다오관광코스는 미리 출발전에 현지 칭다오가이드와 예기 해 놓아야 됩니다.
특히 원하시는 코스와 환경을 말씀해주시면 칭다오 가이드들이 참고해서 가장 적합한 골프장으로 예약을 해드립니다 ^^.​
 

 

Comments